토요일, 4월 27, 2024
الرئيسية명사들의 아침미디어한샘, 직방과 맞손 “오프라인 영업망 확대”

한샘, 직방과 맞손 “오프라인 영업망 확대”

  • 직방 제휴 부동산 통해 인테리어 공사 간편 상담 신청 서비스 제공
  • 직방에서 아파트 계약 시 한샘 인테리어 공사 최대 100만원 추가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김유진)이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과 업무 제휴를 맺고, 전국 직방 제휴 부동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 가망 고객을 확보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주택 거래량이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아파트를 매매하면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추진됐다. 한샘은 △직방 전용 인테리어 상담 신청 서비스 제공 △직방 부동산 영업망 연계 △직방 계약 고객 할인 등을 골자로 인테리어와 프롭테크 기업의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직방에서 아파트를 계약한 고객은 한샘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직방 제휴 부동산에서 인테리어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직방 제휴 부동산을 통해 간단한 고객 정보만 입력하면 거주지 인근의 우수 리하우스 디자이너(RD)와 연결되고, 더욱 편리하게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부동산 곳곳으로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대하는 효과를 얻게 된다.

또, 직방에서 아파트 매매 계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인테리어 공사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가능하다. 오는 12월까지 매장에서 부엌∙욕실∙건재 3종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면 최대 8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직방 고객은 100만원을 더해 최대 9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한샘은 새로운 오프라인 채널을 창출하고, 인테리어 공사 수요가 큰 주택 매매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넓히길 기대한다”며, “양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프로모션 확대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مقالات ذات صلة

ترك الرد

من فضلك ادخل تعليقك
من فضلك ادخل اسمك هنا

https://fx.kbstar.com/
Google search engine

인기있는 뉴스

댓글